About 무궁화

무궁화복지월드와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작권보호정책

무궁화복지월드(이하 “법인”이라 함)는 “법인”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내용을 보호하고, 저작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저작권 정책을 운영하고 있으니, 홈페이지 회원(이하 “회원”이라 함)은 이를 살펴보고 숙지해서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게시물의 저작권 귀속 및 책임

“법인”이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게시물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학술, 연구 등 개인적 목적으로만 이용하여야 하며, “법인”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복제, 배포, 전송 등의 방법으로 이용하거나 영리적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민사상의 책임뿐만 아니라 형사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2.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법인”은 불법적이거나 청소년에 유해한 키워드에 대한 금칙어를 일반 검색을 포함한 각종 서비스에 확대 적용하고 있으며, 성인 인증장치가 마련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이용범위를 제한하게 하는 등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3. 저작권 정책의 개정

저작권 정책은 관련 법률 및 정부지침의 변경 또는 “법인” 내부의 방침 및 사정에 따라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시행 전 “법인”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4. 본 고지내용의 효력

본 고지사항에서 다루고 있는 세부 사항들은 관계 당사자들간의 각 항의 내용에 관한 총체적인 합의 사항이며, '서비스'내의 개별 웹사이트에 있는 별도의 고지사항이나 약관 또는 조건과 대립하는 경우, 별도 고지사항이 명시된 해당 웹사이트와 그러한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별도의 서비스 및 재화와 용역에는 해당 고지사항, 약관, 또는 조건을 적용합니다.

※ 저작권에 관한 사항은 “저작권 관리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담 당: 저작권 관리 책임자

- 연락처: 02-857-5635 / mw@mworld.or.kr

※ 본 저작권 보호정책은 2015년 6월 8일부터 시행됩니다.